"평창 패럴림픽 금빛 활강 기대하세요"

부미현 / 2013-03-08 10:49:46
나사렛대 박호종씨 동계 전국장애인 체육대회서 메달 3개 획득

나사렛대학교(총장 신민규)는 특수체육학과 4학년에 재학중인 박호종씨가 지난 2월 말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에서 열린 전국장애인 체육대회에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 등 무더기 메달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박씨는 남자부 알파인 블라인드 종목 슈퍼대회전과 슈퍼콤바인드에서 은메달, 알파인 회전에서 동메달을 각각 따냈다.


시각장애 3급인 박씨는 숏턴이 주특기로 2005년 처음 스키를 타기 시작해 2008년 대회에 첫 출전 한 이후 줄곧 참가해왔고 이같은 성과를 얻었다.


박군은 "매일 같이 슬로프를 타고 내리며 추위에 맞서 땀 흘렸던 성과가 나타났다" 면서 "5년 후 있을 평창 동계 장애인 패럴림픽에 참가하여 금메달을 목에 걸겠다" 고 밝혔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