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학교공자학원(원장 이윤화)는 오는 4월 1일 개강하는 '2013학년도 1차 중국어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좌는 공자학원 정규과정인 '중국어 회화 과정', '신HSK자격증 취득과정'과 특화과정인 '문화ㆍ관광 중국어 해설사 양성과정'이 개설된다.
'중국어 회화 과정'은 입문, 기초, 초급과정을 오전10시, 오후2시, 저녁7시 반으로 나누어 운영하게 된다.
'신HSK 자격증 취득과정(중급반)'은 신HSK 4급~5급을 목표로 하는 반으로 화ㆍ목 오후(4시), 저녁(7시) 반으로 나누어 강좌를 운영하며 특히 올해 9월부터는 HSK 시험을 안동대학교에서 응시할 수 있다.
정규과정인 '중국어 회화 과정'과 '신HSK 자격증 취득과정(중급반)' 강좌는 10주간 주2회씩, 총 20회 수업으로 수강료는 12만원(안동대 학생 10만원)이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