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대, 교수 퇴임 행사 가져

김준환 / 2013-03-07 16:09:26
신문용 교수 등 총 4명 퇴임

목포대학교(총장 고석규)는 지난 6일 교내 대학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교수 정년 퇴임 행사를 가졌다.


이날 퇴임식은 교수들의 약력 소개와 훈포장 및 표창장 전달, 송공패 전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신문용(미술학과) 교수를 비롯해 김정자(독일언어문화학과), 김진성(경영학과), 임경택(정치언론홍보학과) 교수가 퇴임했다.


신문용 교수는 1978년 5월부터 목포초급대학 미술학과 전임강사로 재임, 교수로 퇴임까지 미술학과장, 조형미술연구소장을 역임했다. 35회의 개인전과 300회 이상의 단체전 경력이 있다. 김정자 교수는 1972년 용인태성중학교 강의를 시작으로 1981년 목포대에 부임해 32년 간 학생생활연구소와 어학연구소 교양과정부장 등을 역임했다.


또한 김진성 교수는 1983년 목포대 경영학과 조교를 시작으로 학생처장, 도서관장, 평의회의장, 학과장 등의 보직을 역임했으며 임경택 교수는 목포대 통일문제연구소장, 교학부장, 학과장, 대학원 주임교수 등을 지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목포대 박물관, 청년 작가전 개최
무안군민들 목포대 의대유치 위해 적극 나서
목포대, 가족회사 산학협력 우수교수 시상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