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학교(총장 정형진)는 남부지방산림청, 한국건설기술연구원과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발전과 인재양성에 함께 힘써나가기로 했다.
안동대는 이들 기관과 6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기로 했으며 남부지방산림청과는 ▲산림자원에 관한 연구개발 자료 정보의 상호교류 및 제공 ▲보유시설과 장비 공동이용 ▲산림 관련 조사·연구 등에 대한 지원 ▲현장실습 장소 제공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건설기술연구원과는 ▲연구인력 교류와 공동연구 추진 ▲우수연구 인력 양성 ▲학술자료·정보제공 ▲교육·기술 자문 지원 등과 관련해 협력할 계획이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