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교육대학교(총장 이정선) 광주부설초등학교(교장 심혜옥)는 지난 4일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서는 2학년 학생들의 환영 노래와 메시지 전달, 합창부와 합주부 학생들의 축하공연, 교장 선생의 입학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를 통해 신입생들과 학부모들에게 광주부설초등학교 입학에 대한 보람과 앞으로의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 줬다. 특히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기 위한 광주부초 오케스트라와 합창부 공연은 신입생과 학부모들에게 학교에 대한 설렘과 자긍심을 갖게 했다.
광주부설초등학교 심혜옥 교장은 "국립학교의 3대 사명인 국민 기초 교육, 교육 실습, 상설연구학교 및 대학-부초 간 교육연구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모든 선생님들은 열정과 사랑으로 학생 중심 교육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학부모들에게 약속했다. 또한 심 교장은 96명의 신입생 한 명 한 명에게 학용품을 선물하고 직접 손을 잡으며 환영과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입학식이 진행된 이후에는 점심 급식이 실시돼 신입생과 학부모들이 함께 식사를 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