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대학교(총장 김유성)는 2012학년도 제19회 전기 학위수여식을 오는 15일 오전 11시 세명체육관에서 거행한다. 학위수여 대상자는 학사는 1431명, 석사 64명, 박사 12명 등 총 1507명이다. 전체수석은 4.5점 만점에 4.47점을 취득한 자연약재학과 김현수(22) 씨가 차지했다. 또한 이번 학위 수여식에서는 외국인유학생 36명에게 학사학위가, 13명에게는 석사학위가 수여된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국립공주대 박현상 교수, 제21대 교수회장 당선
호남대, ‘점프 UP! 합격을 만드는 실전 취업캠프’ 운영
안양대 염세준 감독, 태권도협회장기 전국대회 우수지도자상
홍천애홀릭24, 로컬 미식가 웰니스 결합한 체류형 농촌관광 콘텐츠 <명불허준> 선보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