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주대 뷰티미용학과가 최근 1학기 학술제를 열고, 전공 교과목 학습 성과를 공유했다. 사진=광주대 제공 |
[대학저널 온종림 기자] 광주대학교 뷰티미용학과가 최근 1학기 학술제를 열고, 전공 교과목 학습 성과를 공유했다.
학술제에는 ▲K-뷰티영상크리에이터(오영은) ▲네일아트트렌드(조윤희) ▲피부미용(윤태연) ▲에스테틱임상세미나(박진호) ▲색채학(손예인) ▲특수헤어디자인(김유빈) ▲미용교과교육론(이요한) ▲기초화장품제조실습(정원욱) 등 8명이 교과목에서 수행한 실습 과정, 학습 경험 및 전공 관련 내용을 발표했다.
뷰티미용학과 최보경 학생회장은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다른 교과목의 활동과 결과물을 볼 수 있어 흥미로웠고, 한 학기 동안 노력한 과정을 함께 공유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라고 말했다.
김소현 뷰티미용학과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전공 역량 강화와 진로 개발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