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한국연구재단은 기초연구본부 생명과학단장에 노태영(사진) 포항공과대학교 생명과학과 교수를 15일자로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노 단장은 정부에서 위탁받은 생명과학단 소관 분야의 사업과제 기획과 평가관리, 연구수요‧기술예측, 연구동향 조사·분석, 성과활용 촉진, 대외협력 업무 등 대한 총괄·조정 등을 2년간 담당한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전남대, 4단계 BK21 ‘신규 시범사업’ 2개 선정
경복대, 2026 창업보육센터(BI) 운영평가 4년 연속 ‘최우수’
중앙대 첨단영상대학원 최지혜 감독 ‘노이즈 캔슬링’, 미쟝센단편영화제 ‘기담’ 부문 최우수 작품상
경복대, 경기 북부 AI·디지털 거점대학 도약 본격화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