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오공대, 구미아이티파크 경영자협의회와 협약체결

이원지 / 2014-04-29 15:20:14

금오공과대학교(총장 김영식)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단(단장 채석)은 29일 구미 금오산 호텔에서 구미아이티파크 경영자협의회(회장 백승균)와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현장실습 ▲산학 공동연구 ▲졸업생 취업 ▲산업체 재직자 교육 등을 통해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인 성과가 창출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