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생산경영공학과 입학식 개최

정성민 / 2013-11-03 09:49:37
중소기업 계약학과로 운영

한밭대학교 생산경영공학과(학과장 이동형)는 지난 2일 교내 N4동 DH101 합동강의실에서 생산경영공학과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한밭대 이원묵 총장과 중소기업체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2013학년도 정규학사학위 취득과정을 위해 20명이 입학했다.


생산경영공학과는 중소기업청 사업 일환에 따라 계약학과로 신설됐다. 중소기업에서 1년 이상 재직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등록금의 경우 정부가70%, 기업체가 15%를 지원한다. 교육과정은 3학년 편입과정으로 운영되며 졸업 후 공학사학위가 수여된다.


이원묵 총장은 "기업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과 산업계 수요에 맞는 우수인재 양성이라는 학과 개설 취지에 부응해 다양한 기업 생산성 혁신 기법과 지식기반 서비스 산업 분야 커리큘럼을 운영할 것"이라면서 "이를 통해 기업이 원하는 최고의 인재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