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학교(총장 임용철) 산학협력단(단장 이봉환 교수)은 지난 11일 교내 30주년 기념관 10층 중회의실에서 '산학협력 현황 및 산학협력 프로그램 운영방안'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에는 산학협력 우수대학으로 평가 받고 있는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이응혁 산학협력단장을 초청한 가운데 임용철 총장를 비롯해 교무위원, 국책사업단 위원, 이공계열 학과장, 산학협력단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봉환 단장은 "신축 중에 있는 대전대 산학협력관이 완공되면 우수기업과 국책사업을 더 많이 유치해야 한다"며 "산학협력단을 우수하게 운영하고 있는 대학의 노하우를 배워야 된다"고 말했다.
임용철 총장은 "산학협력단의 효율적인 운영과 활성화를 위해서는 국내 우수 산학협력단의 벤치마킹과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