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과학대, 플러스간호학원과 MOU체결

박초아 / 2013-04-10 16:29:36

경북과학대학교(총장 도정기) 병원의료경영계열은 10일 대구 소재 플러스간호학원(원장 이성욱)과 보건의료 분야 우수 인재양성을 위해 교내 회의실에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협력과 교류를 통해 산업체가 요구하는 병원의료행정 전문가를 공동 양성키로 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경북과학대, 유아교육기관과 협약 체결
경북과학대, ‘개교 20주년’ 맞아 새로운 비전 선포
경북과학대 신나예 씨, 태권도 신예로 '우뚝'
경북과학대 간호학과, BLS Center 개소식 가져
경북과학대, '저출산 극복 릴레이 캠페인' 열어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