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동네대학교(총장 이원우)는 오는 15일 오전 10시 30분 은총관(대강당)에서 201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거행한다. 행사는 1부 축하미사, 2부 학위수여식 순으로 진행된다. 2003년도 첫 졸업생이 배출된 이래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사회복지학부 78명, 간호학과 39명 등 117명이 학사학위를, 사회복지대학원 25명이 석사학위를 수여받는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광주여대 AI미디어콘텐츠학과, 한국전자통신학회 우수논문상 2편 수상
광주여대, 공기업 취업 대비 맞춤형 취업컨설팅 운영
성균관대 이은호 교수팀, 'IEEE ECTC 2026'서 최우수논문상 등 3관왕
나사렛대, 美 PLNU과 글로벌 교육협력 강화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