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ㆍ에리카 캠퍼스에 각각 1억 원을 기탁한 노 회장은 “학교발전에 밀알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 회장은 한양대 공대 전기공학과(61학번) 출신이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광주여대 AI미디어콘텐츠학과, 한국전자통신학회 우수논문상 2편 수상
광주여대, 공기업 취업 대비 맞춤형 취업컨설팅 운영
성균관대 이은호 교수팀, 'IEEE ECTC 2026'서 최우수논문상 등 3관왕
나사렛대, 美 PLNU과 글로벌 교육협력 강화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