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순일 전 광주시교육감, '국민모범인상' 수상자 선정

김준환 / 2012-07-23 14:07:26
25일 호남대 IT스퀘어에서 시상식 진행

안순일 전 광주광역시교육감이 제10회 '21세기 국민모범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사)21세기여성발전위원회(회장 이화성 호남대 설립자)는 "최근 올해의 국민모범인상 선정위원회를 열고 각계에서 추천된 후보에 대한 심사를 통해 안 전 교육감을 수상자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안 전 교육감은 초등교사로 교육계에 입문해 교육감에 이르기까지 한 평생을 '교육의 중심에는 반드시 학생이 있어야 한다'는 투철한 교육철학과 실천 의지로 '학생중심 교육실현'에 헌신해왔다. 국민모범인상 시상식은 오는 25일 오전 10시 호남대 광산캠퍼스 IT스퀘어에서 열릴 예정이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