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 창업보육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김준환 / 2012-07-17 18:17:19
예비창업자, 창업 3년 이내 중소기업, 벤처기업 대상

계명대(총장 신일희)가 계명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할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올해 들어 두 번째로 실시하는 이번 신규모집은 기술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와 창업 3년 이내의 중소기업, 벤처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문화콘텐츠분야 관련 기술 또는 제품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한 기업에 대해서는 우대할 방침이다.

입주기업은 경영, 기술, 세무, 법률 컨설팅, CEO교육뿐만 아니라 기술개발, 기업홍보, 판로지원, 정부기관 자금조달 연계, 관련기업 및 지원기관 실무자 네트워크 구축, 각종 박람회 참가비, 지적재산권 출원 등록비, 기업운영 관련 전문가 수시 상담 등 창업과 관련된 제반사항을 지원받게 된다.

또 기존의 창업보육 공간 외에 새롭게 리모델링한 보육공간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어서 입주기업에게는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김영문 계명대 창업지원단장은 “IT 기반 문화콘텐츠분야에 특화된 계명대 창업보육센터는 지난 15년간 꾸준히 입주기업들을 지원해 오면서 많은 관련 지식과 경험을 축적해왔다”며 “이를 바탕으로 관련 사업에 대한 효율적인 지원책을 펼쳐 입주기업들이 스타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계명대 창업지원단은 오는 25일까지 입주기업 모집 신청을 받아 27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창업지원단에서 지원하는 창업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계명대 창업지원단 홈페이지(www.kubic.co.kr), 창업길라잡이(cafe.daum.net/isoho2jobs), 창업지원단 카페(cafe.daum.net/ekubic)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세종학당 파견교원 계명대에 모였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