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저널 온종림 기자] 순천대학교 강수빈이 지난 22~27일 울산 문수국제양궁장에서 열린 올림픽제패기념 제39회 회장기대학실업양궁대회에서 여자 대학부 60m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50m에서는 은메달을 땄다.
전남 체중·고를 졸업한 강수빈은 지난 2019년 순천대에 입학한 후 각종 대회를 휩쓸며 여자 양궁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광주여대 교수학습지원센터, ‘제1차 KWU-SBI 교수법 콘텐츠 공유’ 프로그램 성료
광주여대 물리치료학과, ‘1913 송정역시장 도란도란 문화 夜시장’ 참여
프리윌린, 우간다 초등 수학 지원 시범사업 ‘오픈플랫’으로 확장
국민대-스포츠안전재단, ‘국제스포츠 교육·연구 전문성 강화’ 맞손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