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동덕여자대학교(총장 김명애) 약학대학은 12일 성남시약사회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 기관은 약대생 실무실습 활성화와 상호발전을 위해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하기로 협의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광주여대 AI미디어콘텐츠학과, 한국전자통신학회 우수논문상 2편 수상
광주여대, 공기업 취업 대비 맞춤형 취업컨설팅 운영
성균관대 이은호 교수팀, 'IEEE ECTC 2026'서 최우수논문상 등 3관왕
나사렛대, 美 PLNU과 글로벌 교육협력 강화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