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세종대·세종사이버대,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협약 체결

정성민 / 2017-06-18 18:04:37

[대학저널 정성민 기자] 세종대학교·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 구)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오재록)과 만화·영상 분야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지난 15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세종대·세종사이버대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은 ▲만화·영상 분야 연구와 자료·정보 교환 ▲만화·영상 분야 실무 교육프로그램 개발 지원과 현장실습 ▲만화·영상 분야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 제공과 세미나 개최 등을 추진한다.


특히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임직원과 입주기업 직원, 입주 작가가 세종사이버대 학부과정 입학 시 졸업 때까지 정규 학기 수업료의 30%를 감면받는다. 또한 세종사이버대 대학원 또는 세종대 대학원 과정 진학 시에도 수업료의 30%를 감면받는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