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중 동국대 교수, 동아시아 환경자원경제학회 회장 선출

부미현 / 2014-02-17 11:56:23

▲ 김일중 교수.
김일중 동국대학교 교수(국제통상학부)가 동아시아 환경자원경제학회(East Asian Association of Environmental and Resource Economics, 이하 EAAERE) 회장으로 선출돼, 올해부터 2016년까지 활동한다.


김 교수는 지난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된 EAAERE 제4차 연차대회에서 이사회 투표를 거쳐 제3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부회장으로는 호주 국립대학의 부디 레노수아모 교수와 대만 국립대학의 첸 시아치 교수가, 그리고 총무이사로 일본 교토대학의 모리 아키히사 교수가 선출됐다.


한편, 이번 부산대회에는 한국, 일본, 중국, 대만 등 동아시아 11개국의 환경 및 자원경제학자들이 참석해 114편의 논문을 발표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