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대(총장 송영무)는 오는 21일 교내 학생생활관 식당에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누기’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한다.
순천대 직원연합회(회장 김종길)는 행사를 통해 담근 김치를 순천시 관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쌀과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김종길 직원연합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며 “몸은 힘들겠지만 김장김치와 쌀을 전달받을 분들의 환한 모습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인다”고 말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