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철홍 숭실대 교수, 한국민사법학회 회장 선출

이원지 / 2012-12-13 12:01:27
국내 최대 법학분야 학술단체 발전 이끌어

윤철홍 숭실대 법학과 교수가 최근 서울대 근세법학교육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한국민사법학회 정기총회에서 차기 회장으로 선출됐다.


한국민사법학회는 1957년 설립된 국내 최대 법학분야 학술단체로 윤 교수는 회장 임기 동안 학회 발전을 이끌게 된다.


한편 윤 교수는 숭실대 법과대학장을 역임했고 현재 법무부 산하 민법개정위원회 분과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숭실대, ‘진학지도 우수사례 공모전 발표회’ 개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