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인권문화제 개최

이원지 / 2012-11-05 13:48:01
인권영화제 상영과 캠페인 등 진행

중앙대(총장 안국신) 인권센터(센터장 이나영 교수)는 ‘제2회 인권문화제’를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흑석동 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문화제는 ‘인권의 숲, 함께 거닐다’라는 슬로건으로 인권을 주제로 한 영화 상영과 캠페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권영화제에는 2012년 성매매방지 영상공모전 선정작인 ‘살롱 드 모아(감독 손해숙, 상영시간 15분)’, ‘꼭 가고 싶은 건 아닌데(감독 강병수·이나람 22분)’, '마감일(감독 김민경, 33분)‘, ‘줄탁동시(감독 김경묵, 120분)’ 등이 상영된다.


이나영 센터장은 “인권문화제를 통해 소수자에 대한 인권의식과 성 평등 문화를 조성하고 학내 구성원의 전반적인 인권의식 향상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중앙대 2013학년도 논술고사 실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