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박복규 총무과장을 비롯한 교직원들은 신승호 총장을 대신해 춘천시내 복지시설인 '나눔의 동산'을 방문했으며 햅쌀 24포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격려했다. 또한 '위로의 집'과 '태양의 집'에도 각각 쌀 10포씩을 전달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 0
전남대, 4단계 BK21 ‘신규 시범사업’ 2개 선정
경복대, 2026 창업보육센터(BI) 운영평가 4년 연속 ‘최우수’
중앙대 첨단영상대학원 최지혜 감독 ‘노이즈 캔슬링’, 미쟝센단편영화제 ‘기담’ 부문 최우수 작품상
경복대, 경기 북부 AI·디지털 거점대학 도약 본격화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