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대구한의대, 경북산학협력 기술대전 단체부문 유공자 표창

기사승인 2018.11.09  10:17:09

공유
default_news_ad1

- 산학협력지원사업 통해 연구개발된 우수한 사업 성과물 전시

   
경북산학협력 기술대전에서 단체부문 표창을 받고 있는 이정희 산학협력단장(맨 앞 첫번째)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산학협력단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는 지난 7일 대구가톨릭대에서 열린 ‘제18회 경북산학협력 기술대전’에 참가해 유공자 표창 및 산학협력지원사업 연구개발 성과를 전시했다.

이번 경북산학협력 기술대전은 경상북도와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고 산학연경북지역협의회가 주관한 행사로 경상북도 소재 12개 대학이 수행한 우수한 산학연 사업의 성과물과 기술들을 전시와 정보 교류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구한의대 산학협력단(단장 이정희)은 산학협력기술개발사업 수행으로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혁신과 산학협력 활성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유공자 표창 단체부문’을 수상했다.

특히 대구한의대와 중소기업산학협력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셀띠끄 김상도 대표는 우수한 연구개발 과제 수행으로 중소기업 경쟁력 향상과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상북도지사 유공자 표창 기업부문’에서 수상했다.

정현아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장은 “사업단은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경상북도의 지원을 통해 활발한 산학협력 사업을 수행해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을 제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혜민 기자 ohm@dhnews.co.kr

<저작권자 © 대학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