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강남대, 국민은행으로부터 발전기금 기탁받아

기사승인 2018.10.12  10:17:39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 인재 양성·대학 발전에 기여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지난 11일 오후 3시 강남대 총장실에서 KB국민은행 대학발전기금 전달 및 감사장 수여식을 열었다.

이날 수여식에는 강남대 윤신일 총장, 강현우 기획처장, 이동주 대외교류센터장, 이진우 대외교류팀장과 KB국민은행 양재영 강원․경기남지역영업그룹 대표, KB국민은행 사재상 신갈지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수여식에서 KB국민은행은 강남대의 발전과 학생들의 학업을 위해 대학발전기금 8000만 원을 전달했으며 강남대는 KB국민은행 사재상 신갈지점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KB국민은행 강원․경기남지역영업그룹 양재영 대표는 “사회복지 및 특수교육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강남대가 우리나라 사회복지 및 특수교육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한다”며 "KB국민은행은 지역 인재 양성과 대학발전 지원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강남대 윤신일 총장은 “KB국민은행은 오랜 기간 함께해온 동반자로서 양 기관의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면 좋겠다”며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의 뜻대로 대학 발전과 학생들의 학업 지원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KB국민은행은 2008년부터 매년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2012년 강남대 스마트캠퍼스 시스템 시설 구축을 위해 7억을 기부한 바 있다.

오혜민 기자 ohm@dhnews.co.kr

<저작권자 © 대학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