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 노인복지학과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사)아노복지재단 지정
김기연
kky@dhnews.co.kr | 2014-10-15 17:30:56
중부대는 전날 하나은행 대강당에서 열린 제11회 효행상 및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시상식에서 노인복지학과가 표창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사)아노복지재단이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효 정신을 계승하고 자원봉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열리고 있다.
중부대 노인복지학과는 매년 금산노인요양원과 금산다락원, 노인의 날 '은빛축제' 등에서 꾸준히 자원봉사를 해와 우수자원봉사자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현기 노인복지학과장은 "당연히 해야 할 일들을 한 것인데 표창까지 받아 기쁘다"며 "학생들이 봉사의 중요성과 나눔의 기쁨을 몸소 느껴 자원봉사가 더욱 활성화될 것 같다"고 말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