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대한노인회 25개 지부와 업무협약 체결

현장실습처 제공, 경복대 재학생 우선 채용키로

한용수

hys@dhnews.co.kr | 2014-08-26 20:37:58

경복대학교(총장 전지용)는 26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용산구 효창동 소재 대한노인회에서 (사)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25개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경복대 장문학 부총장과 복지행정과 문영규 학과장 등과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남상해 종로지회장 등 서울시 25개 구청 지회장 및 노인회원 200명이 참석했다.

경복대와 대한노인회 각 지부는 이번 협약에 따라 경복대 재학생을 위한 현장실습처를 제공하고 직원을 신규 채용할 때 경복대 재학생을 우선 채용하기로 했다.

특히 이날 협약식에서 장문학 부총장은 급격히 노령화시대에 접어드는 어르신을 공경하고 노인일자리 창출 및 봉사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경복대는 대한노인회 각 지부에 대한 기술자문, 경영컨설팅 및 재직자 교육, 기업 홍보 등에 협력하는 등 협약 기관들은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의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로 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