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섭 부경대 총장,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최창식

ccs@dhnews.co.kr | 2014-08-26 15:45:03

김영섭 부경대학교 총장이 26일 오후 1시 30분 대학본부 앞에서 전 세계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 총장은 이 캠페인에 동참한 설동근 동명대학교 총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이날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캠페인 미션을 수행하고, 페이스북에 인증 동영상을 올렸다.


김 총장은 “저의 작은 참여로 루게릭병뿐만 아니라 희귀병을 앓고 있는 모든 분들이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에 이웃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이 널리 퍼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 총장은 캠페인에 참가할 다음 대상으로 서용교 국회의원(남구을), 부경대 총동창회장인 이주학 부산공동어시장 사장을 지목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