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법전원, 한국법제연구원과 상호 교류 협약 체결

이원지

wonji@dhnews.co.kr | 2014-05-23 16:16:31

경북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원장 신봉기)은 한국법제연구원(원장 이원)과 22일 한국법제연구원에서 우수 법조인 양성을 위한 상호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인적 교류 및 교육 등에 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법률실무, 교육 및 인력 개발, 연구 분야 등의 역량 강화로 상호 발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 주요 내용은 △연구원 소속 연구직의 경북대 강의 지원 △경북대 학생에 대한 연구원의 실무 교육 △공동연구 및 공동학술세미나 개최 △연구인력의 초청 및 파견 △ 양기관간 간행물, 전산DB, 기타 자료의 교환 등이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