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美 남가주 동문들, 발전기금 1만 달러 기부
부미현
bmh@dhnews.co.kr | 2014-05-14 13:31:28
건국대학교(총장 송희영) 미국 캘리포니아 동문회(남가주 동문회·회장 안병찬)가 건국대에 발전기금 1만 달러를 기부했다.
캘리포니아 동문회는 최근 로스엔젤레스(LA)를 방문한 송희영 총장에게 학교발전에 써달라며 기금을 전달했다.
안병찬 남가주 동문회장은 "학교 발전과 더불어 후배들이 사회적으로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 싶다"고 동문회의 뜻을 전했다.
이에 송희영 총장은 "여전한 애교심으로 학교의 발전을 뿌듯해하고 애정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는 동문 여러분에게 항상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모교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