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상대-국민건강보험공단 업무협약
한용수
hys@dhnews.co.kr | 2014-05-02 17:54:28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사진 오른쪽)는 2일 본관 대회의실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세종지사(지사장 염기선)와 세종시 지역주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건강보험 제도 안내, 금연, 비만관리 등 건강생활 실천을 위한 홍보 프로그램을 제작해 운영하기로 했다. 또 복지 및 건강관련 교수 연구에 관한 정보 교환과 건강 정책 수립, 시행에 공동 협력하게 된다.
유재원 총장은 "학생뿐만 아니라 세종시 시민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양 기관이 서로 협력하며 건강지킴이로써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