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과학대, 플러스간호학원과 MOU체결

박초아

choa@dhnews.co.kr | 2013-04-10 16:29:36

경북과학대학교(총장 도정기) 병원의료경영계열은 10일 대구 소재 플러스간호학원(원장 이성욱)과 보건의료 분야 우수 인재양성을 위해 교내 회의실에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협력과 교류를 통해 산업체가 요구하는 병원의료행정 전문가를 공동 양성키로 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