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교대-광주광역시도시공사 협약식 체결

이원지

wonji@dhnews.co.kr | 2013-04-04 18:17:23

광주교육대학교(총장 이정선)는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의 행복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4일 광주광역시도시공사(사장 홍기남)와 산학협약식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기관간 시설물 대여 할인, 인적·물적 자원 교류, 상호 연계 연구 활동 전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선 광주교대 총장은 "양 기관의 전문적인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 교류·협력할 수 있는 네트워크 구축에 큰 의미가 있다"며 "지역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상호 적극적인 협조로 미래 지역발전과 양 기관의 상호 공동발전에 일조하자"고 말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