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교대-광주광역시도시공사 협약식 체결
이원지
wonji@dhnews.co.kr | 2013-04-04 18:17:23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기관간 시설물 대여 할인, 인적·물적 자원 교류, 상호 연계 연구 활동 전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선 광주교대 총장은 "양 기관의 전문적인 인적·물적 자원을 적극 교류·협력할 수 있는 네트워크 구축에 큰 의미가 있다"며 "지역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상호 적극적인 협조로 미래 지역발전과 양 기관의 상호 공동발전에 일조하자"고 말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