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전문대, 영주시와 관·학 협약 체결

지역발전과 대학의 역할 확대 위해 상호협력

박초아

choa@dhnews.co.kr | 2013-04-04 17:30:54

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는 지역사회 발전과 대학의 역할 확대를 위해 영주시(시장 김주영)와 상호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4일 경북전문대 대학본관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최재혁 총장과 김주영 영주시장을 비롯해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지역발전 ▲학생 교육지원 및 지역문화 활성화 ▲지역사회 공동 기여 ▲인적·물적 자원 등 지역과 학교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키로 했다.


협약식 이후 양 기관의 관계자들은 대학 내 주요 시설을 둘러보고 지역발전의 상호 연계성과 효율적인 방안을 모색하는 의견 교환 시간을 가졌다.


최재혁 총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영주시와 대학의 미래지향적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협력사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