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 중소기업진흥 위해 잇단 협약 체결

중소기업진흥공단,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박초아

choa@dhnews.co.kr | 2013-04-04 16:00:56

경복대학교(총장 전지용)는 4일 교내 회의실에서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동부지부(지부장 오점술) 및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경기동부지회(회장 김병희)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복대 전지용 총장, 장문학 부총장, 정인준 산학협력단장 외 보직교수를 비롯해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동부지부 오점술 지부장,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경기동부지회 김병희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은 △현장실습, 취업연계 등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력사항 △현장애로 기술에 대한 공동연구·기술개발 및 현장지도 △인력개발 및 교육 △보유시설 및 상호협의에 의한 장비 공동 활용 등을 상호 협력키로 했다.


한편 경복대는 지난 3월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북부지부 및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경기북부지회와 산학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