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나무 심기 행사 개최
배꽃(梨花) 나무 식재 및 재학생 꽃씨 나눠주기 등 진행
부미현
bmh@dhnews.co.kr | 2013-04-03 14:03:37
이화여자대학교(총장 김선욱)는 오는 4일 교내 본관 앞 잔디밭에서 학교의 상징인 배꽃나무를 심고 '재학생에게 꽃씨 나눠주기'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이명휘 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되며 김선욱 총장이 재학생들과 함께 배꽃나무를 기념 식수하는 것을 시작으로 이화역사관 입구, 총장 공관 옆, ECC 주변, 정문 앞, 박물관 옆 축대 등 6곳에는 6~7년생 돌배나무 총 20그루를 심을 예정이다.
이어 이화여대 개교 127주년을 기념해 127개의 꽃씨를 재학생들에게 나눠주는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이화여대는 오는 5월 중 교내에서 채플 후속행사인 나무 1그루를 평생 돌볼 수 있도록 하는 ‘나친(나무친구) 만들기’와 교목과 학생들이 참여하는 ‘나무 앞 특별기도회’를 개최한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