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 송파구청과 관학협약 체결

부미현

bmh@dhnews.co.kr | 2013-04-02 12:10:22

▲ 경복대와 송파구청이 2일 관학협약을 체결하고,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등 상호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경복대학교(총장 전지용)는 2일 경복대 회의실에서 송파구청과 관학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지용 총장, 장문학 부총장, 정인준 산학협력단장과 보직교수가 참석했고, 송파구청에서 박춘희 구청장, 이성돌 행정국장, 유차수 비서실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연구 개발, 인적·물적 자원 및 학술 교류 등을 위해 상호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협약식과 함께 경복대는 송파구에 거주하는 재학생 중 구청이 추천하는 9명의 우수학생을 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전 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재학생의 50% 이상이 거주하는 서울시 동북부권 10개 구청과 관학협약을 체결하게 됐으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교류와 상호협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