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2014 아시아-태평양 국제교육협회 컨퍼런스 개최

부미현

bmh@dhnews.co.kr | 2013-03-19 15:29:53

중앙대학교(총장 이용구)가 아시아-태평양 국제교육협회(이하 APAIE, Asia-Pacific Association for International Education) 2014년 컨퍼런스 개최교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APAIE 2014년 컨퍼런스는 중앙대를 비롯,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 총 11개의 국내 대학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중앙대가 개최교 대표를 맡고 있다. 중앙대 관계자는 “국내 주요대학들이 협력하여 국제교류행사를 함께 주최하게 되어 그 의미가 더욱 깊다”고 전했다.


2014년 APAIE 컨퍼런스는 내년 3월 17일부터 20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릴 예정이다.


APAIE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국제교육 및 교류협력 강화를 위해 지난 2004년 설립됐으며, 2006년부터 매년 한차례씩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