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 동계 외국인 유학생 한국문화체험 프로그램 개최
김준환
kjh@dhnews.co.kr | 2013-02-06 11:43:12
이번 행사는 조선대에 재학하고 있는 학부와 대학원 소속 외국인 유학생 가운데 TOPIK 4급 이상 취득자와 성적 우수자를 대상으로 했으며 총 40명이 참가했다.
행사 기간 동안 강릉에서 밧줄을 타고 바다를 건너는 아라나비 체험과 경포대·경포호 관람, 환선굴 관람, 해양레일바이크 체험 등이 진행됐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