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총동문회, ‘선취업 후진학’에 일조"
장학생 선발해 총 560만 원 지급
나영주
press@dhnews.co.kr | 2013-02-04 18:21:48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조인원) 총동문회(회장 임귀순)는 2013학년도 1학기 2차 전형 장학생을 선발한다.
4일 경희사이버대에 따르면 총동문회는 성적 우수자와 연소자를 우선적으로 선발해 장학금 총 56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전액 장학생 2명, 반액 장학생 4명을 선정해 140만 원, 70만 원씩 각각 지급키로 한 것.
총동문회는 지난 2004년부터 재학생, 신‧편입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해왔으며 현재까지 약 3500만 원 상당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임귀순 회장은 “우리 대학 재학생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세계 최고 인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금 사업을 실시해오고 있다”며 “지난해 2월부터 신‧편입생에게 일정의 장학금을 지급하기 시작했으며 전통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임 회장은 “이번 장학생 선발은 지난해 80%의 상승률을 보인 10대 지원율을 반영해 선발 기준을 마련한 것”이라며 “‘선취업 후진학’과 고졸 취업자들의 대학 진학에 일조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2013학년도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오는 13일까지 모집하며 5개 학부 19개 학과에 지원할 수 있다. 합격자는 오는 19일에 발표되며 자세한 사항은 입학안내 홈페이지 www.khcu.ac.kr/ipsi 또는 전화 ☎02-959-0000 로 문의하면 된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