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 ‘입학사정관제 전국 워크숍’ 개최

대학 입학사정관 관계자들의 강연 열려

김준환

kjh@dhnews.co.kr | 2013-01-24 11:42:38

조선대학교(총장 서재홍)는 오는 25일 라마다플라자 광주호텔에서 ‘2013년 입학사정관제 전국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입학사정관제 선진화를 위한 선도모델 활용방안 모색’이라는 주제로 수험생의 진로진학 상담능력을 높이고 재학생 추수관리 프로그램의 다양성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은 김병진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입학지원팀장의 ‘선도대학으로서의 역할’, 김은경 서울여대 입학사정관의 ‘바롬인성교육 기반 입학사정관전형 인성평가모델’, 김현승 건국대 입학사정관의 ‘평가의 공정성 확보 모델’, 박철균 아주대 사회진출센터팀장의 ‘고등학생들의 체계적인 진로설정 방법’, 진은정 조선대 입학사정관의 ‘조선대학교 선도모델 전수’ 등의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