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진대, 한국전기공사협회와 산학협력 MOU 체결

경기북부회와 상호협력 체계 구축

박초아

Choa@dhnews.co.kr | 2012-11-09 15:01:10

대진대(총장 이근영)는 지난 8일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북부회(회장 정찬영)와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산ㆍ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산학간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교육과 연구, 전문지식과 인적자원 등의 교류 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전기공사 관련 전문지식 교류 △산업기술 교육‧연구 공동 추진 △관련시설‧자료 상호 교환 활용 △보유 홍보매체 이용한 상호 홍보 △우수 인력양성 위한 교육 프로그램‧강의개설 협조 △산업체 시설 견학‧현장실습 협조 △유관 기관 신입사원 채용 △전기공사 관련 봉사활동 지원 △우수학생 장학금 지급 등을 진행키로 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