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생, 대학발전기금 전달

대학발전기금 2000만 원 전달, 교육환경 개선에 도움 되길⋯

박초아

Choa@dhnews.co.kr | 2012-10-12 16:44:29

인천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12기(원우회장 김만호, 유노테크(주) 대표이사) 수료생들이 12일 대학발전기금 2000만 원을 최성을 총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만호 원우회장은 “내년 1월 국립대학 출범을 앞둔 인천대의 교육환경 개선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원우들의 바람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성을 총장은 “최고경영자과정 원우들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하다”며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대 최고경영자과정생들은 그동안 총 4000만 원의 대학발전기금을 전달한 바 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