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사회복지시설 방문·위문품 전달
박초아
Choa@dhnews.co.kr | 2012-09-28 16:43:29
이날 박복규 총무과장을 비롯한 교직원들은 신승호 총장을 대신해 춘천시내 복지시설인 '나눔의 동산'을 방문했으며 햅쌀 24포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격려했다. 또한 '위로의 집'과 '태양의 집'에도 각각 쌀 10포씩을 전달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초아
Choa@dhnews.co.kr | 2012-09-28 16:43:29
이날 박복규 총무과장을 비롯한 교직원들은 신승호 총장을 대신해 춘천시내 복지시설인 '나눔의 동산'을 방문했으며 햅쌀 24포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격려했다. 또한 '위로의 집'과 '태양의 집'에도 각각 쌀 10포씩을 전달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