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대, ‘총장배 전국 태권도대회’ 개최
박초아
Choa@dhnews.co.kr | 2012-09-20 12:04:02
오는 22일 상지대(총장 유재천) 체육관에서 ‘제3회 상지대학교 총장배 전국 태권도대회’가 개최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대회는 초ㆍ중ㆍ고ㆍ대학부 및 일반부 개인전과 단체전을 실시하며 부별 우승자와 최우수지도자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초아
Choa@dhnews.co.kr | 2012-09-20 12:04:02
오는 22일 상지대(총장 유재천) 체육관에서 ‘제3회 상지대학교 총장배 전국 태권도대회’가 개최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대회는 초ㆍ중ㆍ고ㆍ대학부 및 일반부 개인전과 단체전을 실시하며 부별 우승자와 최우수지도자에게 상금을 지급한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