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한국원자력연구원과 협약 체결

원자력 분야 인력 양성과 선진기술 연구개발 협력

박초아

Choa@dhnews.co.kr | 2012-05-23 18:32:23

▲한국원자력연구원 정연호 회장(좌) 부산대 김기섭 총장(우)
부산대(총장 김기섭)는 한국원자력연구원(원장 정연호)과 23일 한국원자력연구원 본관동 대회의실에서 원자력 분야 인력 양성과 선진기술 연구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원자력의 사회적 수용성 증진과 인력 양성 △원자로 설계와 안전성 강화 기술 개발 △방사선과 연구용 원자로 활용 방안에 대한 상호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 대학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